Request
Original Text

        
        
      

      
    
Translation (5)
중고등학교 영어 교육 학사를 2015년 4월에 수료했습니다. 대학교 졸업 후에는 전문 교사 자격을 따기 위한 시험을 치기로 결심했고 2015년 12월에 성공적으로 합격 했습니다. 같은 해 11월에 해피잉글리쉬에서 영어 선생님으로 일을 시작했고 2018년 6월에 이직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진짜 학교 교실 환경에서 제 전공을 살려보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곳에서도 영어 교사로 학구적인 1년을 보냈고 그곳에서 얻은 새로운 교사 경험을 통해 지금은 해피잉글리쉬로 다시 돌아와 일하고 있습니다. 영어를 가르치면서 한국 문화에 대해서도 많이 배우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는 학부에서 영어 중등 교육을 전공했고, 2015년 4월에 졸업하였습니다. 대학을 졸업한 이후 전문 교사가 되기 위해 자격증 시험을 보기로 결정했고, 2015년 12월에 성공적으로 시험을 통과했습니다. 저는 그 해 11월에 해피잉글리시(Happyenglish)에서 영어교사로 일하기 시작했고 2018년 6월까지 근무하였습니다.이후 좀 더 공식적인 교실 환경에서 일해보고자 이직을 결정했습니다. 이 새로운 환경에서 1년 동안 근무했으며, 이 학교에서 얻은 새로운 교수 경험을 가지고 해피잉글리시에서 다시 일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영어를 가르치면서 동시에 한국문화에 대해 더 배우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는 2015년 4월에 영어교육 학사를 수료했습니다. 대학을 졸업한 후 전문 교사 자격 시험을 치르기로 결정했고 2015년 12월에 그 시험에 성공적으로 합격했습니다. 그해 11월에  저는 Happyenglish에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공식적인 수업을 위한 일을 연습하기 위해 2018년 7월에 직장을 옮기기로 결정하기 전까지 일했습니다. 또한 저는 그곳에서 영어 교사로 1년을 학구적으로 보냈고, 지금은 그 학교에서 얻은 새로운 교직 경험과 함께 Happyenglish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저는 영어를 가르치면서 동시에 한국 문화에 대해 더 알 수 있기를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는 영어교육학 학사 학위를 2015년 4월에 수료하였습니다. 대학 졸업 후, 임용고시 준비를 마음먹었고 2015년 12월에 합격하였습니다. 같은 해 11월부터는 해피잉글리쉬에서 영어 강사로 일하기 시작하였으나, 2018년 6월 이직을 결심하였습니다. 공식 교육 환경에서 제 전공을 이어가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학교에서는 1년 동안 영어 교사로서 일했습니다. 현재, 학교에서 쌓은 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다시 해피잉글리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영어를 가르치고, 동시에 한국 문화를 더 알아가는 것을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2015년 4월에 영어 중등 교육학사 과정을 완료했다. 대학 졸업 후 2015년 12월에 전문 교사 자격 시험에 합격했다. 같은 해 11월부터 해피잉글리쉬에서 영어 교사로 근무하였고 2018년 6월에 일반적인 교실 환경에서 전문성을 기르고자 그만뒀다. 그곳에서 한 학년도 동안 영어 교사로 근무했고 새로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해피잉글리쉬에 근무하고자 돌아왔다. 영어를 가르치면서 한국 문화를 더 배울 수 있기를 희망한다.
0
ខ្មែរ, ខេមរភាសា, ភាសាខ្មែរ فارسی العربية Burmese Čeština 中文(简体) 中文(繁體) עברית Français français(canadien) Tagalog suomi ελληνικά हिन्दी, हिंदी Español Español(Latinoamérica) Nederlands magyar Bahasa Indonesia English English(British) Italiano 日本語 Deutsch 中文(廣東話) 한국어 hrvatski jezik Bahasa Melayu Polski Português Português(Brasil) limba română, limba moldovenească Русский язык slovenčina, slovenský jazyk Kiswahili Svenska ภาษาไทย Türkçe українська мова O'zbek, Ўзбек, أۇزبېك‎ Tiếng Việt